티스토리 뷰

넷플릭스 영화 추천 이건 봐야해!

오늘은 제가 6개월간 보고 느낀 넷플릭스의 영화를 추천을 하려고 합니다. 이번에 일이 바빠져서 잠깐 쉬었다가 다시 다음달? 다다음달 정도 부터 볼려고 합니다. 지금은 바빠서 영화보는 것이 불가능해서요.

그럼, 넷플릭스 영화 추천을 시작하겠습니다. 오리지널 작품도 꽤 나오는 편인데요. 드라마도 나오고 정말 다양합니다. 저는 거의 모든 장르를 다 좋아하는데요. 주로 싸이코패스? 범죄물 SF도 좋아하고, 판타지도 좋아합니다.

 

액션도 좋아하는 군요.. 결국 러브스토리까지 모든 장르를 다 좋아합니다. 그럼 제 기준에서 본 넷플릭스에서 영화를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일단 저는 넷플릭스 영화에서 추천 작품으로 아웃로 킹 추천 드리겠습니다.. 영국배경이구요. 볼만합니다. 스코틀랜드 귀족인 로버트 브루스가 주인공입니다. 동료와 함께 반란을 일으키는 그런 영화입니다.

 

 

 


브레이브 하트라는 작품이 생각납니다. 볼만했죠? 멜깁슨도 멋졌고 이런 작품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전쟁배경 좋아하면 강력하게 추천 드려봅니다. 저는 이 작품 두번 정도 봤습니다.

 

그리고, 넷플릭스에서 추천 영화종말의 끝 이거 광고도 많이 나옵니다. How It Ends 라는 영어명이구요. 이건 좀 취향타는 것 같아요. 종말 세기말 이런거 좋아하면 이거보세요. LA에서 지진이 발생 아시죠~ 그리고 연인을 찾아서 떠나는 뭐 그런이야깁니다. 볼만 했습니다.

 


그리고 다음 넷플릭스의 영화로 추천드릴 것은 버드 박스가 있습니다. 간만에 산드라블록을 볼 수 있어서 좋은 작품입니다. 소설원작이라서 볼만하구요. 눈가리고 나오는 표지 매력적입니다. 그래서 봤어요.

 

눈가리는 이유가 무언가를 보면, 사람들이 광기에 사로잡혀서 미쳐버립니다. 그리고 일반인들을 공격하죠. 주연은 산드라 블록이구요. 애들 둘이 나오는데 남자애 여자애 두 눈을 가린 채 살려고 안전한 장소를 찾아가는 모험 스릴러물입니다.

 

넷플릭스에서 본 영화에서 추천해드릴 양의 이제 반정도 소개를 했는데요. 고스트워 라는 작품도 좋습니다. 영제는 SPECTRAL 이더라구요. 2016년 12월 작품이구요. 밀리터리 SF 장르구요~ 미 병사들이 유령들에 싸우는 그런 이상한 작품인데 집중하고 봤습니다.

 

이런 류의 좀 b급 감성의 영화가 많은데 대부분 세기말 느낌이 강해서 제가 너무 좋아합니다. 세계가 멸망하고 한명만 살아남아서 이런 스토리를 개인적으로 좋아하거든요.

 

아무튼 다음 추천 영화 넷플릭스 작품을 소개할께요. 써클이라는 작품입니다.인간들이 외계인에 납치 당해서 어느 방에 갇히게 되고 실험 당하는 이야깁니다. 한명을 선택해서 골로 보내는데 누가 갈지 선택하는 토론을 합니다. 누가 살아남을 것인가? 이런류라고 보시면 됩니다. 생존서바이벌 장르라고 할까요?

 

그리고 이어서 넷플릭스에 영화 중에서 추천할 작품은 하이웨이 맨이에요. 오랜만에 또 케빈 코스트너가 나오는 작품입니다. 우디 해럴슨도 주인공으로 나와요. 연쇄 살인마 보니와 클라이드를 검거한 텍사스 레인저 이야기를 다룬 실화바탕의 작품입니다.

 

간만에 이렇게 케빈님 그리고 우디님을 보니 좋았습니다. 그리고 추천 드릴 넷플릭스 영화는 서던리치입니다. 이건 꽤 돈 좀 들어간 느낌입니다. 보면서 뭔가 특이하다? 이런생각을 했습니다. 간혹 이런 A급 작품이 나옵니다.

 

부제는 소멸의 땅인데요. 후속작이 나올려나 모르겠습니다. 미지의 구역에 탐사를 가는 그런 내용입니다. 미스터리한 일들이 계속해서 발생을 하는데. 미스테리 물인데 SF입니다. 제가 또 좋아하는 종류입니다.

 

주인공이 나탈리 포트만입니다. 이런 예전에 잘 나가던 배우들이 많이 나와서 보는 것 같아요. 넷플릭스에서 본 영화 추천을 뭘 해드려야할지는 모르겠는데 익스팅션 종의 구원자 괜찮은 것 같습니다. 예지몽이 나오는 그런 외계인물입니다. 이것도 볼만 했어요. 생각보다 너무 재미있지는 않았습니다. B+ 주겠습니다.

 

저는 이번에 VPN 결제를 해서 일본쪽작품을 보려고 합니다. 아시죠? 한국 아이피로 들어가면 한국껏만 나와요. 미국아이피로 들어가면 엄청나게 많은 작품이 있습니다만, 외국어 필수죠. 저는 일본어는 좀 하거든요.

애니메이션을 많이 보는데 그래서 6개월이나 결제를 했고, 일본쪽에 안가면 별로 작품이 없더라구요. 이건 그냥 넉두리구요. 이런 분야로는 미국이 1위라서 넷플릭스에는 추천영화 말고도 다양한 드라마 애니가 있기는 합니다.

 

근데 반년 정도보니, 볼꺼리가 없어지긴 하더라구요. 마블 시리즈를 고화질로 감사하기도 좋습니다. 이런 시리즈 좋아하면 완전 추천입니다. 저도 플래시 재미있게 봤어요.

국가마다 이게 특성이 있는데요. 일본에는 애니메이션이 많구요. 한국은 드라마가 많습니다. 이병헌, 김태리 주연의 미스터 션샤인 아시죠? 여기도 300억 투자를 했다고 합니다. 이런식으로 드라마를 확보를 합니다.

 

머리가 장난이 아닙니다. 그리고 최근에 화제가 된 한국 드라마 킹덤도 좀비물로 대박이었죠. 이것 볼려고 많이들 한달 무료 넷플렉스 결제를 했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그 전부터 가입되어있어서.. 그냥 아무생각없이 봤다고 놀랐습니다.

회당 20억대로 만들어졌다고 하더라구요. 그럴만 하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볼만랍니다. 시그널의 김은희 작가가 쓰고 주지훈, 류성룡, 배두나 등이 주연을 드라마 국산 좀비물입니다. 요거 한번 보세요.

전세계 가입자가 지금 1억 5천만명을 넘어서고 있다고 합니다. 대박이죠? 우리나라 인구보다도 많습니다. 그러니 믿고 보실 수 있는 거기도 하죠. 넷플릭스 오리지널 작품들이 앞으로도 많이 나온다고 하더라구요.

오늘은 이렇게 개인적으로 본 넷플릭스의 영화를 추천 작품만 모아서 소개해 드렸습니다. 다른 것도 많아요. 그리고 취향에 맞춰서 계속 추천을 해줍니다. 한 3개월은 다 보기도 힘들 정도의 양입니다.

한달 정도에는 다 못 보실겁니다. 가끔 인터넷에 보면 4인이 모여서 같이 보는 분들이 있습니다. 한달 루료로 보시고, 재미있으시면 한 3개월 정도 이런 4인팟 구해서 한번 봐 보세요..^^

댓글